FANDOM

파비올라는 라이베라의 아버지다.

작중 행적 편집

뇌제의 일곱 제후 1부—악령 편 편집

라이베라의 아버지. 직업군인으로 이전 작전수행 중 테러리스트에게 왼손가락 2개를 잃는다. 손가락이 아프지 않냐는 어린 라이베라의 말에 "이 아빠는 완벽한 남자라서 괜찮아!"라며 웃으며 대답한다. 다친 손 따위 아무렇지도 않은 듯 웃으며 대답하는 모습을 아들 라이베라가 동경했고, 그가 자기를 따라 군인이 되는 데 영향을 끼쳤다.

자기를 따라 군인이 되겠다는 아들을 걱정하는 따스한 모습을 보인다. 한편 군인이 돼 부하가 된 아들에게 엄한 모습도 내비친다. 군인으로서 부족한 부분에 대해 따끔한 소리를 하였고 그의 지적을 수용하며 짧은 시간에 급성장한 라이베라에게는 다시 아낌 없이 칭찬을 해 준다. 주변에서 라이베라를 높이 사 조만간 진행될 테러리스트 섬멸 작전에 그를 투입할 거라면서 아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음을 자랑스러워한다. "이 아버지를 따라와줘서. 정말로. 고맙고 자랑스럽다"며 행복하게 웃어보이는 장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갑자기 작전수행 직전 라이베라를 임무에서 배제해 외곽정찰을 하게끔 한다. 납득할 수 없다며 배제한 이유를 알려달라는 라이베라에게 섬멸하려는 테러리스트가 이전 자신의 손가락을 자른 그 테러리스트기에 라이베라가 다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한 조치라 말한다. 이에 라이베라는 자신이 완벽하지 않아 아버지에게 걱정을 끼쳐 작전에서 배제되었다 생각하고 슬퍼한다. 하나 이는 그로즈니가 파비올라를 꾀어 라이베라를 작전에서 빼도록 만든 것이다. 그녀가 개입하지 않았으면 파비올라와 함께 소탕 작전에 투입됐을 것.

이후 작전을 수행하다 테러리스트에게 기습당해 왼손을 잃는 큰 부상을 입는다. 자기를 구하기 위해 급히 달려온 라이베라에게 울지 말라고 한다. 손이 아프지 않냐 묻는 아들에게 "이 아버지는 완벽한 남자라서 괜찮아."라며 아들을 안심시키려는 모습을 보인다.

이를 본 라이베라는 도리어 더 큰 눈물을 흘리며 완벽하지 못한 자신에게 분노한다. 이후 [금강불괴]로 테러리스트 전원을 맨몸으로 소탕해 그들의 왼손을 전부 동강낸다. 테러리스트 섬멸 이후 라이베라의 독백으로 미루어보아 파비올라는 생명을 건진 것으로 보인다.

마을에서 라이베라의 대사를 통해 현재는 작전 일선에서 물러나고 상이군인들의 상담을 들어주며 그들을 돌보는 일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왼손을 잃었기에 전선에서 일하기 힘든 점, 그리고 그가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상이군인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단 점이 기인한 것으로 보인다.

아내는 요리사다. 라이베라는 어머니를 닮아 요리를 잘하는 편.

좋아하는 음식은 짜장면. 파비올라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