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내가 파괴를 한다고? 웃기지 마. 파괴하는 건 누군데? 바로 인간들이다. 우리들은 세상을 정화시키고 있는 것이다. 우린 이런 세상을 파괴하는 게 정화하는 것이다.
—코발트블루스타와 시간여행단―Route 1. 크로스스타

개요편집

6명의 악인 중 한 명이다. 동물의 힘이란 칭호를 지녔으며 블루 스트로마톨라이트라는 아이큐스톤을 다룬다. 모든 악인들은 자신의 능력에 따라 몸을 변형하는데, 트레일러는 몸을 동물로 변형한다. 자연을 파괴하고 동물을 학대하며 밀렵을 일삼는 인간들이 자연의 법칙을 어겼다고 말하며, 자연은 자연 그대로일 때가 가장 조화롭다고 생각하여 이를 위해서 인간들을 정화하려고 한다. 아이큐스톤을 동물들의 희망이라고 생각한다.

과거편집

트레일러 아이큐스톤

블루 스트로마톨라이트

처음에는 네츄르 월드의 자연, 특히 동물을 연구하는 연구원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야외탐사를 하던 중에 미생물의 화석인 스트로마톨라이트의 군집지를 발견하게 되는데, 푸른 빛이 나는 스트로마톨라이트를 발견하고 바로 개인 연구소로 가져가서 이를 연구하였고 그 결과 숙주에 기생하며 숙주의 신체와 지능을 강하게 올려주는 생물을 발견하게 된다. 트레일러는 이 생물을 이용하여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모든 생물이 조화롭게 사는 세상을 만들려고 생각했었는데 때마침 누군가가 6명의 악인이 되자고 권유하였다. 이에 트레일러는 승낙하고 6명의 악인이 되었다.

제작 비화 편집

영화 매체에서 자주 보이는 사바나의 사냥꾼. 그 모습을 그대로 따온 것이 트레일러입니다. 트레일러의 인수화는 원피스 로브 루치에서 따왔습니다. 다른 점이 있다면 트레일러가 변한 모습은 재규어란 점이네요. 여담이지만 재규어, 표범, 치타는 무늬의 모양으로 구분할 수 있대요.

아 그리고 얼굴 한쪽의 검은 부분의 경우 머리카락이 아니라 변색된 피부입니다. 도청의 피부색이 반반인 것처럼, 트레일러의 피부 일부도 색이 다른 것이죠.

6명의 악인의 아이큐스톤은 전부 시간여행단 편 신청자이신 코발트블루스타 님의 아이디어입니다. 이를 밑바탕으로 6명의 악인에게 각각 동물, 식물, 고체, 액체, 기체, 플라스마의 힘을 주었죠.

6명의 악인
구성원 프랙탈머슬플라스크스모커드트레일러나르세스
퇴출 베스터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