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코발트블루스타는 블루스타의 점프점프의 등장인물이다.

외형 편집

블루스타보다 조금 더 진한 파란색의 피부색을 가지고 있다. 눈은 항상 눈썹이 올려져 있으며 한쪽 눈만 표시된다.

능력 편집

뛰어난 과학 기술력: 오토마톤 설계도를 받아서 금방금방 타임스타를 만들 정도로 기계를 다루는 솜씨가 훌륭하다. 또한 경비 시스템으로 블루스타 일행을 고생시키는 등 기술력이 강조된다.

재력: 작중에서 부각되지는 않으나 연구소의 규모 등을 보면 재력 역시 엄청날 것으로 보인다.

기술 편집

  •  ???: 10년에 한번 쓸 수 있다는 기술로 작중에서는 붉은색 철구를 생성하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별무덤에서 얻은 기술이라고 한다.

작중 행적 편집

그녀에게 장미를 편집

마을에 NPC로 등장하였다. 8년간 저승에 있다 돌아왔다고 하며, 10년에 한 번 쓸 수 있는 기술이 있다고 얘기한다.

세상이 버리고 배신한 자 편집

별무덤에 있던 과거 시점에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연구 실패로 정신을 잃어 별무덤에 오게 되었다고 한다. 별무덤 측에 따르면 육신은 살아있으나 혼만 별무덤에 날아온 경우라고 하며 처리하기 곤란한 사안이기 때문에 코발트블루스타는 별무덤에서 잠시동안 머무를 수 있게 된다. 이후 코발트블루스타는 별무덤에서 연구개발에 적용할 만한 자료를 수집하거나 이상한 데 손을 대서 특별한 힘을 얻는다.

살아갈 날을 위해서 계속 머무르던 도중 드디어 별무덤에서 탈출할 날이 오게 된다. 알 수 없는 이유로 별무덤의 차원이 뒤틀려져서 저승으로 살아있는 자들이 대량으로 오게 된다. 수 시간 후 별무덤의 소란이 진정되자 살아있는 자들은 다시 고향별로 돌아가기 시작한다. 그리고 코발트블루스타도 스타족 사이에 끼어서 의식을 되찾게 된다.

수 년 간 의식을 잃고 있었던 코발트블루스타는 어느 병원에서 깨어나게 된다. 이후 생각만 하고 있던 연구를 진행하기 위해 힘이 들어가지 않는 다리로 겨우겨우 연구소로 돌아온다. 수거 못한 편지들을 구경하던 도중 타임머신의 설계도라고 쓰인 수취인불명 편지를 발견한다.

시간여행 1부—코발트블루스타와 시간여행단 편집

2011년 9월 14일. 정체불명의 기계를 완성한다.

다음 날, 2011년 9월 15일. 블루스타에게 특급편지를 보낸다. 편지의 내용은 신기한 걸 보여줄테니 친구들을 데리고 오라는 내용. 블루스타가 친구들을 데리고 오다가 경비시스템 때문에 고생하자 마중을 나온 뒤 사과한다.

이후 친구들에게 연구실의 모습을 보여준 뒤 친구인 홀스타어스를 소개해준다. 그리고나서 자신의 발명품 타임스타를 소개해 준다. 타임스타가 사람같은 모습을 보이는 것에 대해서 궁금해 하자 어떻게 만들었는지는 말할 수 없다고 얼버무린 뒤 타임스타를 작동시킨 뒤 미래로 이동한다.

이후 일행들과 같이 2000년 뒤의 스타시티가 폐허가 된 것을 보며 당황하다가 민트스타와 만난다. 민트스타가 대천사의 이야기를 해주자 자기가 꾼 꿈에 나온 그 사람이 대천사냐고 중얼거린다.

시간여행 2부—미래격전 편집

타임스타와 함께 악인이 있는 기지로 이동한다. 타임스타가 과거로 이동해서 6개의 아이큐스톤을 모두 부순 뒤 미래로 오면 바로 끝 아니냐고 말하자 아이큐스톤이 언제부터 있는지 어디에 있는지 알 수가 없으니 불가능 하다고 대답한다. 기지의 내부에 있는 각종 무기들이 있는 모습과 물질들이 액체가 고체화 되는 모습을 보며 당황한다.

기지가 너무 조용하자 조용한 이유에 대해 의문 가지다가 갑작스럽게 머슬이 등장해서 위협하자 놀란다. 머슬이 돈과 힘 둘 중에 무엇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냐고 물어보자 돈이 더 좋지 않을까 라고 대답한다. 이후 머슬이 고체화 되서 전투 준비를 갖추자 몇 년에 한 번밖에 쓸 수 없는 그 힘을 해방할 때라고 말하며 전투에 임한다.

잘못된 가치관을 바꾸겠다고 말하다가 머슬에게 복부를 맞아 쓰러진다. 머슬이 네오디움 자석을 꺼네 마무리를 지으려고 하자 코발트블루스타는 타임스타를 부른다. 타임스타는 머슬의 등에 네오디움 자석 2개를 붙여둔다. 알고보니 코발트블루스타는 타임스타를 이용해서 네오디움을 머슬의 몸에 붙여두려고 한 것. 네오디움 자석 1개가 전속력으로 머슬에게 다가오게 만든다. 머슬이 더 강한 물질로 보호하려고 하지만 자석이 물질에 튕겨져 나가 아톰에 부딫힌다. 충격에 금이 간 아톰은 그대로 폭발해버리며 머슬과 함께 동귀어진한다.

스테이지 10에서 블루스타와 대천사가 만나서 이야기를 하던 도중 코발트블루스타는 대천사의 명을 받아서 타임스타의 진실을 듣게 된다. 타임스타는 자신이 만든 게 아닌 설계도에 나온 대로 만든 것. 그리고 자신은 대천사가 보낸 편지의 내용대로 6명의 영웅을 모아서 2000년 후의 미래로 오게 만들었다고 고백한다. 이후 대천사의 힘으로 부활해서 다른 영웅들과 같이 프랙탈을 상대한다. 그리고 나서 베스터가 프랙탈을 처치하는 것을 본다.

프랙탈이 죽은 뒤 꿈에서 깨어난다. 여태까지 싸운 내용은 꿈이였던 것. 다른 친구들도 모두 같은 꿈을 꿨다고 한다.

이틀 후, 2011년 9월 17일. 다른 친구들과 같이 시간여행 일지를 작성한다.

오롯 편 편집

블루스타와 오롯이 책상이 끌고 돌아오는 것을 구경한다.

히든엔딩: 코발트블루스타에서 타임스타가 만들어진 과정에 대해 의문을 가진다.

뇌제의 일곱 제후 1부—악령 편 편집

(추가바람)

갤러리 편집

여담 편집

  • 형으로 터코이즈스타, 동생으로 슬레이트그레이스타가 있다. 새해 특집의 마을에서 NPC로 출연한다. 형은 한번 웃으면 3박 4일 넘게 웃는 사람이고, 동생은 돈을 밝히는 수전노다.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