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오렌지스타 렌은 블루스타의 점프점프의 등장인물이다. 오렌지 가문의 인물로 매우 부유하게 살고 있다.

외형 편집

오렌지 색깔 피부색에 장신구로 리본을 가슴에 매고 있다.

인간 관계 편집

블루스타 편집

처음으로 친절하게 대해준 사람. 첫 친구. 가문 외의 대외관계를 잘 쌓지 못하고 마음의 문을 닫은 오렌지스타 렌이 마음의 문을 열고 친구를 사귈 수 있게 만든 고마운 친구.

오롯 편집

자신의 위상을 떨어뜨리게 만든 복수의 대상. 그러나 한편으로는 짝사랑하는 모습도 보인다.

작중 행적 편집

비밀의 전학생 편 편집

별별초등학교 6-6=0반에 전학을 온다. 전학 첫날 많은 학우들의 관심을 받았으나 오렌지스타 렌은 대화에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친구들과 친해지는 걸 꺼려한다. 학교가 끝나고 바로 집으로 돌아간다.

방에 있는 모니터를 통해 블루스타가 자기 저택에 침입한 사실을 깨닫는다. 이후 쉘미와 싸움을 치르던 블루스타 앞에 나타나 블루스타는 자기의 친구라고 설명하며 쉘미의 싸움을 저지한다. 부잣집 도련님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싶었으나 블루스타에게 들켜 두려워했으나 블루스타는 이런 사실을 개의치 않고 오렌지스타 렌을 여느 친구들과 마찬가지로 대해준다. 오렌지스타 렌은 이에 놀란다.

오렌지스타 렌이 전학할 때마다 부잣집이란 걸 안 학우들은 자기가 원하는 걸 달라거나 돈을 빌려달라고 하는 등 그의 집안이 가진 부에만 관심을 보였다. 이 때문에 마음의 문을 닫은 오렌지스타 렌은 전학 첫날 모두의 질문을 무시하고 누구와도 친하게 지내려 하지 않았던 것이다. 그러나 블루스타는 지금껏 봐온 모두와는 달랐고 처음 받은 배려에 '블루스타 너는 친절하다'면서 마음의 문을 열고 친구가 된다.

이에 오렌지스타 렌은 블루스타에게 친구가 된 선물이라며 가보인 성스러운 보석 중 하나인 어둠의 보석을 준다. 블루스타는 이거 주면 안 되는 거 아니냐 걱정하지만, 오렌지스타 렌은 상관없을 거라면서 개의치 않아 한다. 이후 마을을 소개해주겠다는 블루스타를 따라 저택 밖을 나서며 자기 저택 곳곳을 소개해준다.

저택 밖으로 나가 학교 뒷산으로 왔지만 산사태 때문에 길이 막혀 공사 중이었다. 마을에 가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르던 차 안내원 두 사람이 나타나 우회길을 안내해주겠다 하고 블루스타와 오렌지스타 렌은 안내원을 따라간다. 그러나 이들의 정체는 오렌지스타 렌이 가진 성스러운 보석을 노리던 LOD 소속 아우둑도와 헝아둑도였고 이들을 상대로 성스러운 보석을 지키기 위해 보스전을 치른다.

가까스로 이겼으나 LOD 대원 윕이 가세하면서 전황은 불리해진다. 이때 오렌지스타 렌의 형인 블랙오렌과 여동생 오렌지스타 린이 나타났고, 블랙오렌은 성스러운 보석의 힘을 이용해 윕을 퇴각시킨다. 아우둑도와 헝아둑도를 구속시킨 후 블랙오렌에게 가보인 성스러운 보석은 아무에게나 주는 게 아니라며 혼난다.

다음날 블루스타 일행은 오렌지스타 렌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그때 이들 일행 앞에 나타나 자기 집에 놀러가자고 제안한다. 전학 첫날 마음의 문을 닫았던 오렌지스타 렌을 생각하면 엄청난 변화다. 산사태로 길이 막혔는데 어떻게 가냐는 친구의 말에 오렌지스타 렌은 리무진을 타고 가면 된다면서 부잣집 도련님 다운 모습을 당당하게 드러내게 된다. 이 또한 오렌지스타 렌이 부잣집 도련님이란 사실을 숨기고 싶었던 과거에 비하면 엄청난 성장이다.

한편, 옐로스타는 오렌지스타 가문과 성스러운 보석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오렌지스타 렌을 가리켜 비밀의 전학생이라는 별명을 붙여준다. 작품의 타이틀 비밀의 전학생을 설명하는 부분.

오렌지 가문의 일원답게 성스러운 보석을 지녔는데, 마을에서 오렌지스타 린의 대사에 따르면 그가 보유한 성스러운 보석인 빛의 보석과 어둠의 보석을 잘 다루지 못하는 듯하다.

오롯 편 편집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