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개요 편집

블루스타의 점프점프의 등장인물. 화성 편에서 처음으로 등장했다. 키는 또래 아이들보다 크며 약속이 있으면 반드시 지키는 의리 있는 아이라고 한다. 절친으로는 영그린스타블루스타가 있고, 가족 관계로는 동생이 한 명 있다고 하나 스토리 내에서 모습을 드러낸 적은 없다.[1] 참고로 블루스타의 일행 중 블루스타와 함께 아빠가 언급된 인물이다.[2]

출연작편집

화성 편 / 화성의 보물을 찾자 , 할로윈 특집, 그녀에게 장미를 / A ROSE FOR HER, 성탄절 특집 / Merry Christmas!, 비밀의 전학생, 1주년 특집 / 붉은 대륙, 루이 아드, 2주년 특집 / Poveglia, the ghost island, 어둠속의 망령 편에서 출연했다.

3
뇌제의 일곱 제후 편 2부에서도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스킬 편집

루이 아드 편에서는 '디그 드릴'이라는 스킬로 땅을 파서 장애물을 통과하고, 포베글리아 편에서는 '언더 그라운드 크래쉬'라는 스킬로 땅을 수직으로 파고 들어간다. 차이점이라면 '디그 드릴'은 대각선으로 땅을 파 장애물을 통과하고 '언더 그라운드 크래쉬'는 수직으로 땅을 파서 내려가는 것이다.

어둠속의 망령 편에서는 '펀칭'을 사용한다. 스킬을 쓰면 제자리에서 펀칭을 날려 벽을 부수거나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또 한번 누르면 장풍을 쏘아 펀칭만으로는 파괴하지 못하는 단단한 벽을 부수거나 적을 공격할수 있지만 장풍을 쏘게 되면 잠시 행동 불가 상태가 되며 벽을 파괴하였을 경우 반동으로 튕겨져 나간다.

제작 비화 편집

여느 작품에 나오는 2인 콤비 중 키 크고 힘센 포지션의 캐릭터입니다. '파랑이 있으니 노랑도 있어야지!' 라는 단순한 발상 덕에 캐릭터의 색을 노란색으로 정했습니다. 그리고 센 분위기를 내기 위해 옐로의 얼굴에 살짝 화가 난 눈매를 그려 넣었습니다.

태권도를 잘 하는 아이인데 제가 설정해놓고 스토리에서 드러낸 적이 없었습니다(ㅠㅠ) 옐로가 무투계 행적을 보이는 건 태권도에 능하기 때문입니다.

아 그리고 옐로한테는 하이리라는 여동생이 있는데 작중에서 등장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빙결계 악령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자기 오빠는 화염계인데 말이죠.

옐로스타가 아이큐스톤으로 발현한 악령은 [심화요탑]. 화염계 악령입니다. 블점에서는 보기 드문 화염계 능력자가 한 명 정도는 있어야겠다 생각했거든요. (반면 전기 능력자는 많죠.)

기타 편집

옐로스타 루트에는 유독 인내심 테스트가 많다. 대표적인 예를 들자면 포베글리아 편에선 장애물을 밀면서 가야 하는 스테이지, 기드 편에서는 감속장치가 등장하는 스테이지 등. 가뜩이나 기본 이동속도도 느린 편이기 때문에, 인내심이 있어야 하기 좋은 캐릭터이다.

  1. BlueStar의 소설, 블루스타와 오롯에서 언급되었고, 뇌제의 일곱 제후 1부에서 등장하였으며, 이름은 '하이리' 라고 한다. 병약해서 병원 신세를 지는 것 같다.
  2. 블루스타의 일행 중 가족이 언급된 또다른 캐릭터로는 마우스스타가 있다.
블루스타 일행
블루스타워터스타아이보리스타옐로스타영그린스타큐트스타마우스스타오롯테니돌이민티알파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