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아래아는 뇌제의 일곱 제후인 파르티아의 전 부인이다. 딸 메리를 두고 있다.

외형 편집

갈색 장발에 게슴츠레하게 눈을 뜨고 있다. 매지스트의 말에 따르면 청초가 아래아랑 신기할 정도로 닮았다고 한다.

작중 행적 편집

뇌제의 일곱 제후 1부—악령 편 편집

작중 내에선 매지스트의 언급과 컬랙션 사진으로만 등장한다.

외전소설 청초와 매지스트 이야기 편집

과거사가 언급된다. 매지스트가 섬을 순회하며 공연하던 날 공연장 맨 앞자리에 앉아 메리와 함께 공연을 보고 있었다. 매지스트는 그런 그녀를 사랑하고 있었고 매지스트가 말을 걸자 번호를 건내준다.

이후 매지스트와 저녁 약속에서 메리와 같이 셋이서 식사를 한다. 매지스트에게 자신은 파르티아와 이혼하고 혼자서 메리를 10년간 키우고 있었다고 말한다. 한달동안 매지스트와 사이가 가까워 지고 있었다. 그녀는 매일 매지스트에 새로운 리액션을 보여주고 딸아이에게는 다정하고 상냥한 어머니였다. 그녀와 매지스트는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한다.

이후 에릭과 크리스틴에게서 나폴리 섬에 정착하자는게 어떻냐는 말을 듣는다. 메리는 곧 중학교에 입학해야 되기 때문에 아래아는 제의를 받기로 한다.

한편 파르티아는 매지스트와 아래아가 이어지는 것에 대해서 몹시 화난 상태였기 때문에 매지스트와 함께 파르티아와 담판을 짓는다. 이후 파르티아가 아래아를 포기하고 이반 제국으로 돌아간다. 그러나 파르티아는 얼마 안가 매지스트의 동료들을 모조리 죽여버리고 매지스트를 반죽음 상태로 만들어버린다. 매지스트는 웃음귀신에게 [영혼불멸]을 받아서 아래아와 메리에게 찾아간다. 그러나 아래아의 눈에는 매지스트는 팔다리에 눈 한쪽 없이 피범벅으로 문앞에 서있던 좀비였을 뿐이고 그를 보며 공포감과 두려움을 보인다. 매지스트가 다가오자 점점 비명은 커졌고, 결국 아래아는 심장마비로 사망한다.

외전소설 세상이 버리고 배신한 자 편집

제작 비화 편집

매지스트의 전 연인, 메리의 어머니, 그리고 파르티아의 전처 아래아입니다. 원래는 케르베로스의 딸이었으나 설정이 바뀌며 그의 딸과는 다른 인물이 되었습니다.

청초와 무서울 정도로 닮았다는 설정은 뇌제후에 오면서 붙은 설정입니다. 이전에는 딸 메리보다도 설정이 없었거든요.

파르티아와 이혼하고 10년 동안 홀로 딸 메리를 키워온 그녀. 식당 종업원으로 취업해 힘든 나날을 보냈지만 웃음을 잃지 않은 그녀는 매지스트의 마술을 보고 환하고 밝은 리액션을 해주었습니다. 마술사였던 전 남편 파르티아가 떠올랐을 텐데도 딸을 위해, 그리고 순수한 매지스트를 위해 밝은 모습을 보여준 강한 사람이었습니다.

부디 편안히 잠들기를.
리베드 유령극단
단원 매지스트언룩볼프 제라르데드에릭 다에크리스틴 다에케르베로스
관련 인물 아래아메리포섀시드 룸 고스트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