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포베글리아 편에 등장한 포베글리아의 유령이다. 늑대 인간으로 보인다.

작중 행적편집

생전편집

동물조련사 데드 베어가 기르던 거대하지만 순한 늑대개로 매지스트의 마술 공연에서 동물 쇼를 담당했었다.

이후 파르티아에게 같은 곳만 수십번 찔려 살해당한다.

2주년 특집 / Poveglia, the ghost island편집

영그린스타 루트 마지막에 영그린스타의 뒤에서 갑자기 갯과 동물로 보이는 검은 실루엣이 등장하여 영그린스타를 쫓으며 영그린스타 루트가 끝난다. 이후 블루스타 루트 마지막에 에릭이 블루스타를 먹으려는 찰나에 벽을 뚫고 등장한다. 영그린스타를 쫓던 중 에릭이 있는 곳까지 온 것으로 추측된다.

모든 루트가 끝나고, 포섀시드 룸 고스트의 공간 왜곡 효과가 해제돼 UN-LOOK이 있는 곳에 나타난다. 등장 방식은 천장을 뚫으며 등장. 이후 보스전 직전에 실루엣이 벗겨지며 그가 늑대인간임이 드러난다. 신체 일부에는 구더기가 드글거리며, 한쪽 눈은 피로 충혈된 모습이다. 직후 보스전을 치른다.

보스전이 끝나고 큐트스타와의 즐거운 한때를 방해한다며 데드베어한테 톱에 썰려 리타이어. 화가 난 에릭에게 영혼을 먹힌 것으로 묘사되나 실제인지의 여부는 모른다.

제작 비화 편집

볼프 제라르는 늑대인간입니다. 평범한 늑대인간으로 하고 싶지 않았기에 원래 인간이 아닌 늑대개였던 늑대인간으로 설정했습니다.

과연 이것을 늑대인간이라 볼 수 있는지는 의문이지만요.

볼프에게 좀 더 귀신다운 모습을 주기 위해 허벅지 상처에 구더기를 들끓게 했습니다.

여담으로 이 친구를 그릴 때 정말 힘들었습니다. 털 달린 짐승, 그것도 인간형태였기에 사진 자료를 트레이싱하여 그렸죠. 제 능력밖의 결과물을 내야 했습니다. 그렇게 무리한 탓인지 보스전 이미지는 완전 뭉개버렸죠. 미안해 볼프.

아, 참고로 볼프는 데드가 조련하던 늑대개입니다. 메리가 데드보다 멍멍이를 좋아했기에 데드가 볼프를 질투했죠.
리베드 유령극단
단원 매지스트언룩볼프 제라르데드에릭 다에크리스틴 다에케르베로스
관련 인물 아래아메리포섀시드 룸 고스트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