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이 문서는 민트스타로 검색해도 들어올 수 있습니다.

개요 편집

베스터(민트스타)

시간여행단 편의 민트스타

시간여행단 편에서 '민트스타'라는 이름의 반란군으로 등장하여 블루스타 일행에게 해야 할 일을 알려주는 사람.

작중 행적편집

시간여행단 편편집

'민트스타'라는 이름의 반란군으로 등장한다. 블루스타와 그 일행에게 모두가 꾼 꿈의 내용을 말해주며 그들은 이 세계를 구할 영웅이라는 것을 알려준다. 블루스타와 동행하여 프랙탈을 만나러 간다.

그리고 밝혀진 사실은...

미래 격전 편 편집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은 관련 블점 작품을 플레이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출처:나무위키, 블점위키에서 2차 수정)

받아라프랙탈

민트스타의 대사. 작중 '프랙탈'로 오타가 나 웃음을 자아낸 사진.[1]

6명의 악인을 모은 장본인. 원래 아이큐스톤으로 세상을 바꾸려고 7명의 개혁자가 되었으나 베스터를 제외한 나머지 개혁자들은 프랙탈의 꼬임에 넘어가 베스터를 내쫓고 스타베리아를 지배하려는 야욕을 드러내면서 6명의 악인이 된 것이다.

자신이 악인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이름을 '민트스타'로 바꾸어[2] 반란군에 참가하여 미래로 온 블루스타 일행과 같이 6명의 악인에게 대항하게 된 것이다.

마지막에 프랙탈한테 총을 쏘아 죽인다.

오롯 편편집

베스터

오롯 편의 베스터

오롯 편 히든 엔딩에서 나왔다. 매일같이 악몽을 꾸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악몽 얘기를 아빠에게 말한다.

사실 그것은 네오가 조작한 것이었다. 네오는 나이트메어를 시켜 베스터에게 미래의 꿈을 꾸게끔 해왔던 것이다. 히든 엔딩에서 네오는 오늘은 행복한 꿈을 꾸게 해주라고 말한다.

히든엔딩에서 베스터가 네오의 양아들인 것이 밝혀졌고 예전 이름은 민트스타였으나 네오가 베스터라고 이름을 바꿔주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자신은 민트스타보다 베스터라는 이름을 더 좋아한다.

어둠속의 망령 편 편집

나이트메어의 꿈 속에서 등장한다.

아이보리스타는 꿈 속을 돌아다니다가 울음소리가 들리는 쪽으로 간다. 그곳에서는 민트스타가 울고 있었다. 파란색 형이랑 미래 여행을 갔는데 파란색 형이 총에 맞아 죽고 민트스타가 그를 쏜 사람을 쏘아 죽이는 꿈을 꾸었기 때문이었다. 민트스타는 친아빠는 아니지만 은행의 행장이고 양아들인 자신을 아껴주어 항상 감사하다고 한다. 민트스타는 꿈을 꿀 때마다 아빠에게 말하는데, 아빠가 '오늘은 좋은 꿈 꿀 거야.'라고 말해주면 그 날은 진짜로 좋은 꿈을 꾸게 된다고 한다. 민트스타가 꾸는 좋은 꿈이란 그가 왕을 죽여 새로운 왕이 되어 나라를 다스리고, 아빠와 그의 친구들이 축하해주는 꿈이라고 한다. 그리고 꼭 그 꿈처럼 아빠를 '왕의 아빠'로 만들어주고 싶다고 말한다.

뇌제의 일곱 제후 편 편집

제작 비화 편집

민트스타는 시간여행단 편의 신청자 코발트블루스타 님께서 기본 틀을 잡은 캐릭터입니다. 이후 제가 시간여행단 편 제작을 하면서 스토리의 중심 인물로 넣었습니다. 나이를 20대로 조정하고 6명의 악인(7인의 개혁자) 출신이라는 설정을 추가하였습니다.

오롯 편에서 미래격전이 20년 뒤 실제로 일어나는 사건이 되었고 미래의 인물을 현재에도 등장시킬 필요가 생겼습니다. 그 때 베스터가 네오의 양아들이 된 것이죠. 네오의 아들이라니.. 시간여행단 편 제작 당시에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말이죠.

열에너지를 다룹니다. 미래격전 편 마지막에서 베스터가 총을 한 발 쐈는데요, 총열에 열기를 더욱 가해서 파괴력이 큰 총알을 발사했다는 전개였습니다.

갤러리 편집

아이큐스톤 편집

템퍼러쳐

켈빈

아이큐스톤의 이름은 켈빈이며 그 능력은 열이다.

한때 아이큐스톤의 이름이 '템퍼러쳐'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적이 있었다.

  1. 사진의 민트스타의 모자를 보면 'BESTER'(베스터)라고 적혀 있다.
  2. 오롯 편 히든엔딩에서 '민트스타'는 예전 이름, '베스터'가 네오가 새로 지어준 이름임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이름을 민트스타로 바꾼 게 아니라 옛 이름을 사용한 게 된다.
어둠속의 망령
13명의 악령 네오웃음귀신라이베라일렉트릭코 사이코메카트로닉스 사이보그NUGBOX MASTER가스트 윙다크니스데빌 타임즈나이트메어매지스트혈청—유글레나
기타 구성원 베스터청초포섀시드 룸 고스트레이저자이언트도청
협력자 닥터박사로제 르나르
前 조직원 오롯퍼플스타
6명의 악인
구성원 프랙탈머슬플라스크스모커드트레일러나르세스
퇴출 베스터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