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메카로니아는 블루스타의 점프점프의 등장인물이다. 트레져스트의 멤버 중 한 명이며 메카론의 직속 부하다.

외형 편집

밝은 회색 피부에 벨트와 고글을 차고 있다.

성격 편집

매우 착하며 모든 이들에게 존댓말을 사용한다. 빙의 후에는 착한 면모를 잃는다.

메카론에게 큰 충성심을 지니고 있다.

사용 장비 편집

주무기로 폭탄을 사용한다.

기술 편집

비거스트 봄브: 거대한 폭탄을 이용하여 폭발시킨다.

작중 행적 편집

1주년 특집 / 붉은 대륙, 루이 아드 편집

블루스타를 빼놓고 먼저 출입금지 구역에 들어와 유적발굴을 구경하던 블루스타 일행에게 폭탄을 던져 정신을 잃게 만든다. 직후 그들을 구속하며 옐로스타에게 이런 말을 한다.

“출입 제한이라고 했을 텐데 과한 호기심이 당신들을 죽음으로 내보내는군요. 우린 트레져스트. 챠시노스트 님의 부활을 위해 루이 루비를 얻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걸 알아버렸으니 곧 당신들을 없개주겠습니다. 허망한 신한테 빌어나 보시죠.”

루이 루비 발굴을 하던 걸 블루스타 일행에게 들키자 모두 죽이려 한 것으로 보인다.

이후 옐로스타에게 그 얘기를 전해듣던 블루스타의 앞에 나타나 ‘허망한 신이 살려주면 우리들을 경찰한테 바칠 거냐’고 비꼬면서 등장한다. 똑같이 발굴지역에 들어온 블루스타를 죽이려고 거대한 폭탄을 던지는 기술 비거스트 봄브를 쓰려 하지만 구속을 푼 옐로스타에게 공격을 받아 제지당한다. 이에 자기가 던지려던 폭탄이 터지면서 쓰러진다.

폭발의 충격으로 빙의가 잠깐 풀린 메카로니아는 블루스타 일행에게 트레져스트가 처한 상황에 대해 알려준다. 샤이니오 유적 발견 이후 루이 루비의 존재를 안 트리져는 언제부턴가 루이 루비를 꼭 손에 넣겠다 말하기 시작했고 점점 이상해졌다. 그를 따라 다른 트레져스트 일원도 이상해져 갔으며, 트레져스트이 목적은 유적 발굴이 아닌 루이 루비의 발견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이후 폭주하는 트레져스트의 저지를 부탁하며 루이 루비를 찾기 위한 지도의 위치를 알려주려 하나 기절한다.

챠시노스트가 몸에서 빠져나간 후 정신을 되찾은 메카로니아는 차를 타고 트레져스트 본부로 돌아온다. 모든 트레져스트를 만나고 신전 제사장으로 가 힘을 합쳐 챠시노스트를 봉인한다.

트레져스트
트리져메카론어지르고슈바리더플라이솔로스타메카로니아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