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헌터즈 조직원 일람
이름 직위 해체 후 기드 흡수 여부 원작자
퍼플스타 리더 귀귀요미
닌자 - 도청 공작원 BlueStar
레이저 1/2/3 참모 및 부지휘자(부리더) BlueStar
자이언트 돌격병 BlueStar
도살자 the dead man
포섀시드 아이즈 스타 조직원 무(행방불명) BlueStar

스타 디자인은 블점 2956

애초에.. 네가 없으면 미래에 플라스크의 죽음 따위... 일어나지 않는단 말이야.
——오롯 편―스테이지 6, 야외 전시관

개요편집

블루스타의 점프점프 시리즈의 등장인물.

헌터즈 조직원이었다가 헌터즈 해체 후 기드에 흡수되었다. 작중에서는 총 3번 등장하는데 다 이름이 바뀌어서 나온다. 그녀에게 장미를 편에서는 레이저, 성탄절 특집에서는 레이저2, 오롯 편에서는 레이져3.

작중 행적편집

그녀에게 장미를 / A ROSE FOR HER편집

나리폰을 뺏으려고 블루스타에게 공격했으나 자신이 공격했던 레이저가 튕겨나오면서 자신이 맞고 몸의 반쪽에 상처를 입고 결국 나리폰 빼앗기에 실패하여 헌터즈에서 쫓겨난다.

성탄절 특집 / Merry Christmas!편집

헌터즈에서 쫓겨나고 몸의 반쪽이 기계로 바뀌었지만, 어둠속의 망령에서 인정받아 강해졌다. 그리고 블루스타를 다시 공격하다가 긴급 소집을 받아 후퇴한다.

오롯 편편집

레이저의 아들 플라스크네오가 예언했던 자신의 미래를 모두 앞에서 물어보았다.[1] 레이저3는 플라스크를 달래주고 블루스타를 공격하러 갔지만 패배했다. 하지만 레이저는 잠깐 실망하는 표정을 보이더니 '모두 리더인 퍼플스타의 명령대로' 라고 하며 웃는다. 그리고 뉴시티에서 퍼플스타의 뒤통수를 쳤다. 그래서 헌터즈는 단체가 아니라 퍼플스타 개인이 되었고 레이저3는 기드에 흡수되었다.

보스전 편집

대사 편집

보스전에서 승리

크크크크크큭...

시간은 끌었다구

제작 비화 편집

헌터즈는 그녀에게 장미를 편 제작 중에 탄생한 조직입니다. 그녀장에서 보스전을 맡을 적대세력이 필요했는데 과연 그들은 왜 블루스타와 싸우려 드는가 동기를 생각해야 했습니다. 그때 '블루스타를 도와주는 신비한 생물 나리폰'을 노리는 밀렵조직이 적대세력으로 적당하겠다 싶었고, 이들 헌터즈가 태어났습니다.

조직원 구성은 참모, 무력, 첩보를 각각 맡는 3인으로 구상했습니다.

그중에서 참모를 맡은 것이 레이저였습니다. 이지적인 이미지+과학자 가운+레이저 스카우터의 삼요소로 그를 디자인했습니다. 이후 성탄절 편에서 재등장했을 땐 블루스타와의 교전에서 입은 부상에 의해 몸 일부를 기계로 대체했습니다. (이것이 차후 오롯 편에서 도청과 자이언트의 흉터+디자인 변경의 원형이 되었네요.) 이때 그의 등장에 개연성을 부여하기 위해 헌터즈는 기드 산하조직이 되었습니다. 놀랍네요. 그 덕에 오롯 편에서 헌터즈가 활약할 수 있었습니 다. 이후 오롯 편 때는 몸의 절반을 기계로 완전히 대체하면서 레이저3가 되었습니다. 등장할 때마다 업그레이드하는 레이저! 레이저4가 나올지 어떨지 저도 궁금하네요.

사실 레이저는 헌터즈의 리더로 설정했던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이후 오롯 편에서 퍼플스타가 합류하면서 그의 지위를 부지휘관으로 수정했습니다.

그의 아들이 플라스크가 된 것은 오롯 편 때의 일입니다. 그 전 까지는 단순히 모습이 똑같은 두 캐릭터였으나, 오롯 편 때 스토리 구성 과정에서 레이저와 플라스크의 연결고리가 생겼습니다. 20년 뒤 자신의 아들을 죽이는 블루스타, 그러나 20년 뒤에 레이저는 없습니다. 블루스타를 용서할 수 없던 레이저는 바로 현재의 오롯 편에서 그를 제거하기로 합니다. 결과적으론 오롯 편 때 작전 실패로 기회를 놓치고 맙니다. 기드 산하인 그가 네오의 계획에 필요한 블루스타를 죽이러 함부로 행동할 순 없는 노릇이기 때문입니다.

여담으로 오롯 편 레이저3 보스전 애니메이션에서 그의 가운을 벗기고 드러난 기계 모습이 잠깐 등장합니다.
  1. 뇌제의 일곱 제후 편에서 도청이 홍안을 끌고 온 이후 로제 르나르가 플라스크가 레이저를 찾는다는 말을 하는데, 아마 그 직후로 보인다.
헌터즈
구성원 퍼플스타레이저자이언트도청포섀시드 아이즈 스타
어둠속의 망령
13명의 악령 네오웃음귀신라이베라일렉트릭코 사이코메카트로닉스 사이보그NUGBOX MASTER가스트 윙다크니스데빌 타임즈나이트메어매지스트혈청—유글레나
기타 구성원 베스터청초포섀시드 룸 고스트레이저자이언트도청
협력자 닥터박사로제 르나르
前 조직원 오롯퍼플스타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