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개요편집

레노바티오는 오롯의 자아공유자 중 한명이자 스턴트맨이다.

능력편집

악령 편집

[운수대통] (運數大通):으로 그 이름답게 뛰어난 행운으로 레노바티오는 더 이상 다치지도, 죽지 않는 몸을 가지게 되었다. 그리고 특이한 형태의 주사위를 가지고 여러가지 랜덤한 능력을 사용하는 듯 하다.

작중 행적편집

과거 편집

스턴트맨으로 일했던 레노바티오는 스릴을 추구하는 것에 집착하다가 안전을 챙기는 것에 소홀해진다. 스태프들이 챙겨줬음에도 불구하고 안전장치를 착용하지 않다가 사고가 나게 된다. 왼손의 신경이 손상되는 부상을 입게 되지만 그보다 더 심한 일이 연쇄적으로 일어난다. 다친 동료 배우, 안전관리에 소홀했다고 책임을 져서 물러간 선배, 사고라는 안좋은 여론으로 작품을 망친 스태프들. 죄책감에 시달리던 레노바티오는 책임감 때문에 어떻게 하면 이 잘못을 고칠 수 있을까 생각하며 살게 된다. 그때 사고 기사를 읽고 찾아온 오롯을 만난다. 오롯이 자아공유를 권유하자 레노바티오는 자세히 모르지만 네 맘대로 하라고 말한다. 그때의 자아공유로 레노바티오는 악령 [운수대통]을 얻는다. 운수대통의 효과로 레노바티오는 손의 감각이 운좋게 돌아온다. 이후 오롯이 텔레파시로 잘 지내냐 물어보자 잘 지낸다고 대답한다.

오롯과의 만남 이후 다시 스턴트 일을 시작하기로 한다. 용서를 받기 위해서 번 돈은 자신때문에 피해를 본 동료들에게 돌려준다.

오롯 편 편집

그레이의 심부름을 마치고 고통의 맛 식당에 도착한 블루스타를 닌자 - 도청으로부터 구해주었고 주사위처럼 생긴 투척용 무기로 닌자-도청의 시야를 가렸다. 돌이들을 찾기 위해 뉴시티 공장 건물 내부로 들어간 블루스타에게 자아와 자아 공유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노르망디를 피하라고 전한다.

자아공유자 (소설) 편집

제작 비화 편집

영화 아일랜드에 나온 라틴어 '레노바티오'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어떤 상황에 닥치든지 부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최강의 도박사. 그렇게 태어난 것이 레노바티오입니다. 이 캐릭터도 아르마다와 마친가지로 시그마 소속이라서 색 구성이 흑백뿐입니다.

레노바티오의 디자인은 ArieStar 님께서 그려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롯의 자아공유자
오롯아르마다홀랜드노르망디레노바티오제니퍼천리S-crap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