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헌터즈 조직원 일람
이름 직위 해체 후 기드 흡수 여부 원작자
퍼플스타 리더 귀귀요미
닌자 - 도청 공작원 BlueStar
레이저 1/2/3 참모 및 부지휘자(부리더) BlueStar
자이언트 돌격병 BlueStar
도살자 the dead man
포섀시드 아이즈 스타 조직원 무(행방불명) BlueStar

스타 디자인은 블점 2956

넌 네 안에 있는 '악령'도 모른 채 죽을 것이다. 내 안에 만들어진 거짓된 악령 때문에.
—오롯 편―스테이지 4, 스타시티 중부

인물 설명편집

헌터즈 조직원 중 하나다. 이름에 닌자가 들어가니 당연히 닌자다. 무기로는 수리검이나 표창을 쓴다.

작중 행적편집

그녀에게 장미를 / A ROSE FOR HER편집

닌자-도청

그녀장의 닌자-도청

나리폰을 뺏기 위해 블루스타에게 접근해 나리폰을 넘기면 돈을 주겠다고 했으나 블루스타가 이를 거절하여 그를 공격하다가 자기가 던진 수리검에 자기가 맞아서 자해(...)를 한다.

오롯 편편집

닌자-도청2

오롯편중 닌자-도청

오롯을 잡기 위해 왔으나 노르망디의 말에 블루스타에 대한 복수심이 불타서 블루스타한테 장미칼을 던졌으나 오롯의 '퓨처' 때문에 실패한다. 그리고 오롯의 자아공유자인 레노바티오와 대면한다. 그 후 블루스타를 직접 공격하여 보스전을 치렀으나 패배한다. 그 뒤 블루스타한테 네오가 예언한 시간인 5시 31분 17초까지 고통의 맛 식당으로 와 달라고 한다. 예정된 시각에 닥터박사의 블루스타를 잡아오라는 명령을 이행하기 위해 식당에 도착한 블루스타에게 폭탄수리검을 던졌으나 레노바티오가 이를 대신 맞고 결국 1차포획에 실패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레노바티오가 던진 주사위에서 연막이 나오는 바람에 블루스타를 놓치고 말아 2차 시도는 커녕 시력을 잃는다.
03 도청

뇌제의 일곱 제후 편에서의 일러스트

시야가 흐릿해진 채 닌자-도청은 길거리를 돌아다니고 거기서 파란색 스타를 보게 된다. 제대로 보이지 않는 탓에 그 자를 블루스타로 착각하여 포획하고 본부로 데리고 온다. 그 스타는 블루스타의 고종사촌인 홍안이었기에 닥터박사가 원하던 인물은 아니었으나, 블루스타의 친척이라는 말을 듣고 마음이 바뀐 닥터박사에 의해 홍안은 혈청-유글레나가 된다.

보스전 편집

대사 편집

보스전에서 승리

................................

네오가.. 말한대로군.......

시간이 흐르는 자의 말은 모두 맞는 것인가...

세계의...대전쟁도... 나에 대한 예언처럼...

제작 비화 편집

헌터즈는 그녀에게 장미를 편 제작 중에 탄생한 조직입니다. 그녀장에서 보스전을 맡을 적대세력이 필요했는데 과연 그들은 왜 블루스타와 싸우려 드는가 동기를 생각해야 했습니다. 그때 '블루스타를 도와주는 신비한 생물 나리폰'을 노리는 밀렵조직이 적대세력으로 적당하겠다 싶었고, 이들 헌터즈가 태어났습니다.

조직원 구성은 참모, 무력, 첩보를 각각 맡는 3인으로 구상했습니다.

그중에서 첩보를 맡은 것이 바로 닌자-도청입니다. 첩보원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이미지 중 닌자를 차용해 디자인한 캐릭터입니다. 그녀장 때에는 수리검, 얼굴을 가림, 작은 키 등 대표적인 이미지만으로 그를 디자인했습니다. 더구나 이름도 없이 '닌자'로만 불렸죠.

그런 그가 오롯 편에서는 환골탈태했습니다. 오롯 편의 재등장 때에는 그에게 도청이라는 이름이 붙고 개성이 생겼습니다. 블루스타와의 교전에서 얻은 머리의 흉터, 화상으로 변색된 몸의 절반, 일반 수리검에서 강화된 폭탄수리검, 시험용 아이큐스톤까지. 특히나 머리의 베인 흉터와 반만 다른 피부색은 처음 시도한 디자인이었고 결과물도 좋았기에 도청에게 애정이 갑니다.

자신에게 흉터를 남긴 블루스타에게 복수한다는 욕망까지 생기며 잠깐 나타났다 퇴장한 배경인물에서 어엿한 캐릭터로 성장한 도청을 전 매우 좋아합니다.

갤러리 편집

가형마석 편집

가형마석

가형마석

가형마석마봉해제

가형마석 마봉해제

오롯 편에서 등장하였다. 블루스타와 하이퍼스타마트에서 대면한 뒤 자신을 기억하지 못하는 블루스타에게 화가 나 가지고 있던 마석의 봉인을 해제한다. 이때 사용했던 마석의 이름은 가형마석으로 말 그대로 가짜(인공) 마석이다. 자세한 것은 마석 항목 참고.

헌터즈
구성원 퍼플스타레이저자이언트도청포섀시드 아이즈 스타
어둠속의 망령
13명의 악령 네오웃음귀신라이베라일렉트릭코 사이코메카트로닉스 사이보그NUGBOX MASTER가스트 윙다크니스데빌 타임즈나이트메어매지스트혈청—유글레나
기타 구성원 베스터청초포섀시드 룸 고스트레이저자이언트도청
협력자 닥터박사로제 르나르
前 조직원 오롯퍼플스타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