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불륜스타를.. 죽여.
—뇌제의 일곱 제후 1부―악령 편

개요 편집

노르망디오롯자아공유자 중 한명이자 뇌제의 일곱 제후다.

외형 편집

하얀색 몸체에 크고 까만 눈을 가지고 있다.머리에는 검은색 머리카락을 사이드테일로 묶었으며 검은색 정장과 빨간색 넥타이를 매고 있다. 이마에 하얀색 장미꽃과 선글라스를 끼고 있다. 종아리와 배꼽 옆에 타투가 새겨져 있다.

성격 편집

추가 바람

능력 편집

악령 편집

[절대왕정] (絶對王政): 무언가를 말하면 대상은 그 내용이 무엇이든 믿게 된다고 한다.

작중 행적 편집

본문 문서: 노르망디/작중 행적

인간 관계 편집

블루스타 편집

오롯 편집

네오 편집

갤러리 편집

어록 편집

제작 비화 편집

섹시 콘셉트를 가진 캐릭터를 만들어야겠다. 그렇게 디자인된 캐릭터가 노르망디입니다. 그래서 노르망디의 초안에는 브래지어돋 그려져 있습니다. 과하다고 생각해 브래지어는 삭제했죠.

노르망디를 처음 디자인했을 때 이쁘장한 눈이 오롯 눈 외에는 떠오르지 않아서 오롯 눈으로 그렸습니다. 그려 놓고 보니까 오롯이랑 판박이였죠. '근데 이쁘니까 이대로 내버려 둬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어 놀망의 눈을 새로 그리는 일은 없었습니다.

'말하는 대로 믿는다.' [절대왕정]은 매우 참신한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한 정신조작계와는 조금 차이가 있는 능력이죠. 그래서 이 능력이 떠오르자마자 무조건 블점에 넣어야겠다 정했습니다.

좋은 능력이지만 저는 이 능력을 제대로 살리지 못했습니다. '믿음'은 과연 어디까지 영향을 끼칠 것인지, 그 믿음이 깨지는 건 언제인지 등을 제대로 설정해두지 않았죠. 현재 뇌제후의 [절대왕정]은 단순한 정신조작계와 다를 바 없어 안타깝습니다. 차기작에서는 이 악령을 제대로 살려보려고 합니다.

오롯의 자아공유자
오롯아르마다홀랜드노르망디레노바티오제니퍼천리S-crap
뇌제의 일곱 제후
뇌제 그로즈니
제후 노르망디프리먼FEEL파르티아에셔 본 르나르네오머슬 게르트루드
前 제후 이익
그 외 인물 로제 르나르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