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개요 편집

나리폰은 블루스타의 점프점프의 등장인물이다.

작중행적 편집

그녀에게 장미를 편집

큐트스타에게 고백하기 위해 무지갯빛 장미를 모으려는 블루스타의 앞에 나타나 그를 도와주겠다 한다. 꽃의 요정으로 자신의 힘을 이용해 무지개색 장미를 찾는 데 도움을 준다.

순조롭게 장미를 모으던 중 헌터즈가 블루스타의 앞에 나타나 그녀를 돈 받고 넘기라 하였다. 우주적 밀렵조직으로 나리폰에 눈독 들이던 헌터즈에게 위협을 받았으나 블루스타가 그녀를 넘기지 않겠다며 헌터즈의 제안을 거절했다. 힘으로라도 빼앗겠다며 도청이 그들을 습격했으나 무사히 빠져나온다.

식물연구소에서 다른 색의 장미를 모은다. 분홍색 장미를 만들고 30분간 기다리며 주변을 산책하던 도중 레이저의 습격을 받았으나 블루스타가 지켜주었다.

이후 스타시티국립공원에서 다른 색의 장미를 찾으려 했으나 자이언트가 나리폰을 유인하기 위해 장미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서 장미를 얻지 못한다. 장미가 있는 곳을 찾아 헤매게 만들려는 자이언트의 꾐에 빠져 그와 격돌하나 경비시스템이 자이언트를 공격하였고 나리폰은 헌터즈의 노림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연금술스타의 지하연구소에서 그녀의 정체가 꽃의 요정을 본따 만든 호문쿨루스임이 드러난다. 식물을 찾는 능력을 지닌 호문쿨루스로 테스트를 위해 대상을 물색하던 중 블루스타를 발견했고, 무지개장미를 모으기 위해 블루스타를 도운 것이었다.

천리본풀이 편집

천리가 별무덤에서 받은 임무로 미상의 혼결합체인 나리폰을 강제추징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천리가 연금술스타의 연구소를 견학하던 도중 꽃을 어디에 두면 좋겠냐고 물어보며 천리 앞에 등장한다. 천리가 정체를 물어보자 자기는 꽃의 요정 나리폰이라고 소개한다. 천리는 요정은 육신 없이 오로지 혼으로만 이루어진 생명체라며 나리폰의 대답을 부정한다. 그러자 연금술스타가 묘지나 폐가에서 같은 심령지에서 혼을 구해서 만든 호문클루스라고 설명한다.

천리는 이런 혼결합체의 영혼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별무덤에 환원되기 때문에 강제추징하지 않는다. 이후 연금술스타가 나리폰은 자신의 훌륭한 조수이며 꽃들을 탐색하는 특별한 능력이 있다며 나리폰을 칭찬한자 나리폰은 쑥스러워 한다.

2주년 특집, 귀신섬 포베글리아 RM 편집

블루스타와 아래아가 만나서 이야기 하던 중 짧게 언급된다.

제작비화 편집

태국의 꽃의 요정 나리폰이 모티프이다.

캐릭터 목록
학생 지렁이레드스타레인보우스타블랙스타스페셜스타트윈스타윙스타코믹스타랄랄라스타코발트블루스타소울스타그레이스타크로스스타오렌지스타 렌문스타가시스타스파이더스타사이다스타아리스타비타스타
리베드 유령극단 매지스트UN-LOOK볼프 제라르데드 베어에릭크리스틴케르베로스
기타 등장인물 핑크스타다크블루스타홍안화살표스타파인애플열권통통이흑아저씨백아저씨스트렌지퉁퉁스타나리폰연금술스타챠시노스트타임스타돌이버드하이퍼스타달팽이스타나브미러스타푸딩스타으허허스타어스아래아메리크리스틴래디쉬할라피뇨큐컴버로만파비올라모라피쉬다크스타사슬이 목이그랜드 트리Dr.후블루돌이우체부스타오렌지스타 린블랙오렌쉘미경비봇이그니스헝아둑도아우둑도멋부심스타하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