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저는 점점 더 인간이라는 존재가, 그 존재가 살아가는 이 별이, 인간이라는 존재로 인해 파괴 되어가는 걸 확신해 갔습니다.
—코발트블루스타와 시간여행단―Route 2. 그레이스타

나르세스는 6명의 악인 중 한 명이며, 식물의 힘이라는 능력을 가졌다. 아이큐스톤은 소울앰버라는 호박이며, 나르세스는 인화화, 즉 식물의 몸으로 변한다. 모든 식물의 성인이라고도 부른다. 식물만이 본인의 친구라고 생각한 나르세스는 식물이 우월하다는 것을 알리려 하며, 6명의 악인 중 유일하게 지구 출신이다.

과거편집

지구 출신이며, 영국의 한 시골 마을에서 태어났다. 관광지인 마을은 오는 사람이 늘며 개발되었고, 그 모습을 본 나르세스는 식물의 우월함을 알림과 동시에 인간이라는 존재가 식물과 동물들을 파괴한다고 생각하게 된다. 그리하여 자연을 찾아 배낭여행을 떠난 나르세스는 지구에서는 볼 수 없는 나뭇잎을 품고 있는 호박 하나를 발견하게 되고, 그 호박을 가져가게 된다. 나르세스가 그 호박을 들고 자연을 살릴 방법을 궁리하자, 도시가 숲으로 변하였다. 기후를 무시하고 자란 식물은 얼마 못 가 말라 죽었고, 그는 지구를 살릴 수 없음을 깨닫는다. 그러던 어느 날, 스타베리아에서 6명의 악인에 참여하라는 편지가 들어왔고 그대로 스타베리아로 오게 된다.

작중 행적 편집

코발트블루스타와 시간여행단 편집

미래격전 편집

뇌제의 일곱 제후 1부—악령 편 편집

스테이지 5-6에서 카메오 출연한다. 텃밭에서 CCTV를 신기하게 쳐다보는 4살의 모습으로 등장.

1부 12장 베스터에서 실루엣의 모습으로 출연한다.

제작 비화 편집

테일즈런너의 캐릭터 나르시스의 이름 유래가 나르시시즘이더군요. 나르시시즘이란 자기애를 일컫는 정신분석학 용어입니다. 이 나르시시즘에서 모티프를 딴 미남캐릭터를 넣고자 했습니다. 자기 자신을 사랑할 정도면 보통 잘생긴 게 아니잖아요?

등의 잎사귀 4개는 천사의 날개를 표현한 겁니다. 식물의 성인으로서 그를 천사의 대변자로 묘사하고자 했습니다. 머리의 꽃은 무궁화속의 꽃이고요. 아 인화화한 나르세스는 하반신이 나무가 되기 때문에 움직일 수 없습니다.

6명의 악인의 아이큐스톤은 전부 시간여행단 편 신청자이신 코발트블루스타 님의 아이디어입니다. 이를 밑바탕으로 6명의 악인에게 각각 동물, 식물, 고체, 액체, 기체, 플라스마의 힘을 주었죠.

갤러리 편집

여담편집

오롯 편에서의 블루스타의 대사를 통해 나르세스가 있는 식물 연구소는 블루스타가 장미를 만들었던 연구소이자 스타후르츠 묘목과 계피나무 묘목을 구하러 갔던 네츄르 식물 연구소라는 것을 알 수 있다.

6명의 악인
구성원 프랙탈머슬플라스크스모커드트레일러나르세스
퇴출 베스터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