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이 문서는 뇌제 3세로 검색해도 들어올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 일어난 일을 기록할게요. 역사적으로 인간의 기억과 경험을 보존한 건 뇌가 아니라 기록이었으니까요.
—뇌제의 일곱 제후 1부—악령 편, 1부 00장 프롤로그

개요 편집

그로즈니는 현재 이반 제국을 통치하고 있는 인물이다.

외형 편집

어두운 회색 피부에 검은색 홍채와 분홍색 동공을 가지고 있다. 분홍색과 검은색이 섞인 드레스 위에 조끼를 입고 있다. 검은색 신발을 쓰고 있다. 머리에 분홍색 꽃을 달고 있으며 머리카락은 핀 두개로 묶고 있다. 어깨에 리본이 달려있다. 등 뒤에 커다란 검은 책을 들고 있다.

능력 편집

악마: 천명 편집

[천명]

작중 행적편집

뇌제의 일곱 제후 1부—악령 편편집

블카에서 공개한 뇌제의 일곱 제후 op v2에서 뇌제 3세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되었다. 블카 내에서는 뇌제 3세의 모습이 일부에게 충격적이었던 것으로 보인다.[1] 오프닝 속에서 뇌제 3세가 등에 메고 있는 책이 뭔가 중요해 보이지만, 자세한 것은 뇌제후 편이 나와야 알 수 있을 듯하다.

1부 00장 프롤로그 편집

프롤로그에서 큐트스타와 헤어진 가스트 윙 앞에 나타난다. 네오와 블루스타를 만나러 왔다고 한다. 가스트 윙은 그로즈니를 발견하자 마자 공격을 하지만 그로즈니는 가스트 윙을 약하다며 공격을 상쇄시켜 버린다. 그로즈니는 가스트 윙의 충성심은 제후보다 강하지만 힘은 한없이 약하다고 말하고 가스트 윙에게 부상을 입히고는[2] 노르망디가 준 옷을 더럽혔다며 사과해야겠다고 말한다. 그리고 지금 일어난 일을 기록해야겠다며 등 뒤에 있던 책을 꺼내 적는다.

1부 05장 형제의 악몽 편집

사이코의 친구들이 사이코에게 혼나는 것은 사랑받는거라는 말을 듣고 난 뒤 사이코의 친구들에게 다가온다.그리고 시키는대로 했는데 왜 그리 실실웃냐는 말을 듣는다. 그러자 그냥 재밌어서 그렇다고 대답한다.

1부 07장 NUG의 악몽 편집

NUG의 친구들에게 NUG와 메이의 프로포즈 작전을 인질극으로 하는 걸 추천해준다. 이후 주민들의 칭찬을 듣고 그쪽도 기대되지 않냐는 말을 듣자 자신도 기대된다고 대답한다.

1부 08장 라이베라 편집

라이베라가 블루스타에게 어둠속의 망령에 대해 설명하던 중 스페이스스타시티 테러 사건의 진범이라는 사실이 드러난다. 네오가 어둠속의 망령이 SSC 테러의 범인을 자처해서 이를 높이 사 제후직에 앉힌다.

1부 09장 라이베라의 악몽 편집

파비올라에게 테러리스트 섬멸작전에 주전력 라이베라를 배제하자고 말한다. 이후 파비올라가 말대로 라이베라를 작전해서 배제하자 정말로 고맙다고 한 뒤 [절대왕정]은 편리하다고 말하며 어떤 실험결과가 나올 지 기대한다.

1부 사잇장 그로즈니와 3돌이 편집

블루스타가 한참 너그의 공격을 피하고 다니고 있던 시각, 그로즈니는 잠깐 쉬기 위해 휴게실에 들른다. 그곳에 들어서자 이미 자고있던 아이보리스타를 발견하고 쫓아내려고 하지만 그때 아이보리스타를 몰래 따라왔던 3돌이가 가방 안에서 나온다. 그로즈니는 3돌이를 보고 귀엽다면서 가져가고 싶어한다.

1부 15장 웃음귀신 편집

그로즈니는 노르망디가 혼자 쓰러져 있는 어둠속의 망령의 기지에 찾아온다. 그로즈니는 노르망디에게 블루스타가 신기한 악령을 가지고 있는 게 맞느냐고 물어보고 노르망디가 그렇다고 하자 얼굴을 붉히며 기대된다고 말한다.

1부 종장 편집

노르망디와 함께 걸으며 노르망디에게 아이큐스톤에 대한 설명을 듣는다. 아이큐스톤으로 제후들의 충성심을 네오에게로 흔들어 놓는다는 말을 듣고 네오를 제후로 책봉할때 마석을 준 이야기를 회상한다. 노르망디가 어떻게 했냐고 물어보자 전부 가짜여서 버렸다고 대답한다.

이후 그러면 진짜 마석들은 네오에게 있냐는 거냐며 그러면 뇌제라도 위험하지 않냐고 물어보자 위험하긴 커녕 가소롭다고 말한다. 마석의 힘을 제대로 쓰려면 마석에 대한 이해와 제어가 필요하다며 그러지 않으면 결국 폭주해버리고 악령유기체가 탄생한다고 설명한다. 그리고 네오는 그 마석들을 제대로 쓰지 못할거라며 끽해야 악령 부여를 위한 일회용품으로 쓰고 있을 거라고 추측한다. 그리고 지금 네오 수준으로는 음양을 다루는 루이 루비와 그론 루비는 커녕 중력석 하나 제대로 다룰 거라고 조롱한다. 그리고 네오가 신이냐도 되냐며 마석 3개를 가진 네오를 무시한다. 이후 회의실에서 블루스타를 3개의 마석이 빛나는 네오를 보여주는 장면으로 이동하며 퇴장.

IF: 네오가 없는 어둠속의 망령 편집

예정대로 가스트 윙을 죽인 뒤 어둠속의 망령 지하 본부에 도착한다. 네오가 보유하고 있는 마석 3개가 있는 마석보관실을 두고 웃음귀신과 대치한다. 웃음귀신을 손쉽게 푹푹 찌르고 [영혼불멸]은 정말 끈질기다는 감상을 말한다. 웃음귀신이 노르망디는 오지 않았냐고 물어보자 이곳에 온건 본인을 포함해 4명의 제후들이라 대답한다. 그러면 노르망디가 현재 무엇을 하고 있냐고 물어보자 소풍을 가기로 했는데 취소되서 새로 사귄 친구와 놀고 있다고 대답한다. 웃음귀신이 노르망디에 대한 살의를 들어내자 노르망디는 아주 소중한 소재라며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막을 것이라고 답한다.

그리고 웃음귀신에게 자신과 같은 악마로서, 그리고 소중한 연구대상으로서 죽이는 것은 피하고 싶다 말한다. 그러므로 자기 밑으로 들어온 생각은 없냐고 제안한다. 웃음귀신이 노르망디만 죽일 수 있다면 어떤 짓이든 하겠다고 답하자 그것만큼은 못하겠다며 죽기 전 부탁과 남길 말은 없냐고 물어본다. 웃음귀신은 자신의 시체는 어떻게 해도 좋으니 네오의 몸만큼은 건들지 말아달라고 부탁한다. 그러자 비록 반역자이지만 장례는 제국에서 큰 예를 다해서 치르도록 하겠다고 약속한 뒤 웃음귀신의 마지막 말을 듣고 작별인사를 한다.

갤러리 편집

블루스타앨범커버
갤러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제작 비화 편집

뇌제 캐릭터를 만들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긴 점이 있습니다. '블점 캐릭터들 남자가 너무 많잖아!!! 이제 여캐를 만들어야 해!!!' 그렇습니다. 뇌제는 무조건 여자여야 한다고 생각했죠. 많은 분들께서 뇌제의 이미지로 강한 중년 남성 캐릭터를 기대하셨기에 의외였다고 하더군요. 때문에 걱정도 조금 했습니다. 그녀의 이미지가 강력한 힘을 가진 잔인한 악마가 아닌 약하고 어린 여자아이로만 비춰지는 게 아닐까 하고요. 그러나 그로즈니가 가스트 윙을 제압하는 장면이 공개된 후 제 걱정은 기우였음이 드러났죠.

그로즈니는 최초의 '악마'입니다. 물론 이전에 등장한 캐릭터 중 악마로 이미 웃음귀신과 오롯이 있습니다만 이들을 만들 때 악마라는 개념은 없었습니다.

오로지 '악령을 주는 존재'로서 만든 캐릭터는 그로즈니가 처음입니다. 악마 그로즈니의 탄생 이후 뒤이어 웃음귀신과 오롯도 악마 설정이 생겼습니다.

각주 편집

  1. 블카 내에서 BlueStar★가 뇌제 3세는 카페 이벤트 보상으로 메가에게 자리를 주었다는 말이 있었기 때문이다.
  2. 안 죽었다. 자세한 내용은 가스트 윙 문서 참고
뇌제의 일곱 제후
뇌제 그로즈니
제후 노르망디프리먼FEEL파르티아에셔 본 르나르네오머슬 게르트루드
前 제후 이익
그 외 인물 로제 르나르
캐릭터 목록
학생 지렁이레드스타레인보우스타블랙스타스페셜스타트윈스타윙스타코믹스타랄랄라스타코발트블루스타소울스타그레이스타크로스스타오렌지스타 렌문스타가시스타스파이더스타사이다스타아리스타비타스타
리베드 유령극단 매지스트UN-LOOK볼프 제라르데드 베어에릭크리스틴케르베로스
기타 등장인물 핑크스타다크블루스타홍안화살표스타파인애플열권통통이흑아저씨백아저씨스트렌지퉁퉁스타나리폰연금술스타챠시노스트타임스타돌이버드하이퍼스타달팽이스타나브미러스타푸딩스타으허허스타어스아래아메리크리스틴래디쉬할라피뇨큐컴버로만파비올라모라피쉬다크스타사슬이 목이그랜드 트리Dr.후블루돌이우체부스타오렌지스타 린블랙오렌쉘미경비봇이그니스헝아둑도아우둑도멋부심스타하이리